top of page

Art School Consulting

아트스쿨이 생각하는 유학

 

    흔히 교육은 ‘백년지대계’라고 합니다. 오늘날 한국이 세계 10위권의 경제 강국이 된 것도 100년을 내다 본 우리 부모님들의 뜨거운 교육열 덕분이었습니다. 요즘 미술유학을 가려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아이들을 해외로 보내려는 학부모님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람아트스쿨은 해외 미술 유학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성과 미래를 가꾸어 나가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나’ 를 꿈꾸는 미래의 예술학도들을 위한 새로운 자신의 능력을 발견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학은 그 무엇과도 비교될 수 없는 기관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외의 예술 대학 커뮤니티는 사회적, 지적, 예술적 조직들이 함께 어우러져 짜인 양탄자이며, 각양각색의 다양하고 독특한 지성들이 모여서 서로 도전하고 배양하는 시너지가 있는 곳입니다.

 

   각자의 개성과 적성을 그리고 능력이나 장래희망을 질 높은 예술 교육을 통해 발전시킬 수 있는 것은 한국의 대학 시스템과는 많이 다른 부분입니다. 미술유학을 통해 개개인의 능력을 발전시키고 나아가 자신의 능력이 세계의 예술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인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람아트스쿨은 미래의 예비예술가들을 지원합니다.

아트스쿨 컨설팅

 

세계에는 수많은 미술대학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과연 지금의 현 시점에서 “어디로 유학을 가야 하는가?” 라는 의문을 가지게 됩니다.

저희 람아트스쿨은 단순히 어떤 나라, 어떤 전공이 아니라 각각의 학생이 가지고 있는 생각과 능력을 확인하고 거기에 맞는 전공과 학교를 추천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해외 미술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대학 현장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 수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0여 년 전 모아 둔 오래된 정보가 아닌 최신의 정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컨설팅을 합니다.

bottom of page